Realization of personnel training
인재 육성 실현하는 재단법인 충북학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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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공개

(재)충북학사 고객서비스 이행기준



〈 공동 이행기준 〉

1.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■ 직접방문하시는 경우

■ 전화로 고객을 맞이하는 경우

■ 인터넷으로 문의하신 경우

■ 서면(우편, 팩스)으로 문의하신 경우

2.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

충북학사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·불만족을 느꼈을 경우 또는 개선·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우편, 전화, 팩스,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3. 재사생 고객만족도조사 및 공표





〈 분야별 이행기준 〉

1. 입사생선발 및 지도관리분야 이행기준

■ 엄정하고 공정한 입사생선발

■ 재사생 지도관리

■ 부모의 역할

■ 사생자율회 지도관리

2. 급식관리분야 이행기준

■ 영양가가 풍부하고 균형잡힌 급식제공

■ 안전한 식재료 공급 및 위생적인 조리실 운영

■ 조리종사자의 철저한 위생관리

3. 안전관리분야 이행기준

■ 직원 안전교육 실시 및 비상연락망 구축

소방교육 실시

응급환자 대처

■ 시설물 안전관리 및 정기점검 실시

4. 생활환경 및 시설관리분야 이행기준

■ 쾌적한 생활환경 제공

■ 안전한 급수시설 관리

■ 냉·난방 및 온수공급 관리